Quantcast
Channel: 파이낸셜뉴스 실시간뉴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65821

해운대 특급호텔 '추석 패키지' 출시

$
0
0
부산 해운대 특급호텔들이 추석 연휴 기간 저렴한 가격으로 숙박할 수 있는 패키지를 잇따라 내놓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객실.
부산 해운대 해변가 특급호텔들이 파격적인 가격의 추석 연휴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연휴 기간 호텔에서 편안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한가위 대박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2박을 1박 요금인 21만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숙박 기간 호텔 수영장과 휘트니스 무료 이용은 물론 부산 씨라이프 아쿠아리움 30% 할인권도 제공한다.

이용 기간은 20~30일로 예약은 전화 또는 호텔 홈페이지(https://novotel.ambatel.com/busan)를 통해 하실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오는 30일까지 일요일에서 목요일에 한해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 '2+1 패키지'를 내놓았다.

해당 기간 2박 투숙때 1박을 무료로 더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해당 객실은 지난해 전면 리노베이션 된 신관 디럭스 객실과 1.5배 더 넓은 프리미엄 디럭스 오션더블, 편안한 침실과 안락한 거실이 분리돼 있어 좀 더 품격있는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본관 스위트 객실 등이다.

달빛 내린 해운대 해변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전망과 함께 멋진 야경을 보며 나이트 스위밍과 따뜻한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 풀과 사계절 힐링 충전소 '오션스파 씨메르'도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명품추석 선물세트를 오는 28일까지 판매한다. 선물세트는 정육, 수산, 고메·웰빙, 와인·전통주, 리빙의 5개 구성으로 풍성하게 준비했다.

노주섭 기자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265821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